본문 바로가기

열린마당

열린마당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제목 2022년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파일
조회수 23
작성일 2022.07.22
□ 2022년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 탄소중립 결의문채택, 농업인 농작업 안전교육 등 실시 -
자료문의 농업기술센터 인력교육팀장 김응호(☏540-5741)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회장 김진권)에서는 7월 20일 농업기술센터 상록수교육관에서 최재형 보은군수와 최부림 보은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농업관련 기관단체장과 농촌지도자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 혁신역량강화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조직 발전에 기여한 우수 회원에 대한 시상이 있었고, 기후변화 대응과 영농현장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서기 위한 탄소중립 실천 결의대회를 진행하였으며, 농작업 안전관리의 특성을 이해하고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기 위한 농업인 농작업 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김진권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단합된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보은군 농업의 주역인 농촌지도자 회원들이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핵심리더로서 신기술 보급 및 농식품 정책 확산에 최선두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보은”건설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날 충청북도지사 표창에 김주필(군차석부회장), 보은군수 표창에 박건홍(삼승면), 보은군의회 의장 표창에 강정옥(보은읍),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상에 이태수(군수석부회장), 한국농촌지도자충청북도연합회장상에 김진우(내북면), 한국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장상에 이창수(산외면)씨가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